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ObjectiveC
- WebService
- Objective-C
- Mobile
- screen
- 윈도구7
- c#
- 애플
- 아이폰
- 형식
- 사고
- 맥
- VISTA
- 링크
- 윈도우즈7
- windows7
- 오브젝티브C
- windows
- install
- java
- 볼링
- Number
- 설치
- 아이맥
- vs
- WSDL
- 비스타
- 윈도구
- iPhone
- mac
Archives
- Today
- Total
A colossal Dreamer: GR鐵塔-天生我材
iPhone 개발에 Disk 여유공간이 많이 필요한 이유 본문
Xcode11.4.1 기준
/Application/Xcode.app - 18GB
~/Library/iOS DeviceSupport - 40GB(OS 하나당 2GB x2,메이저 2개의 마이너 5개씩 나오면... 요새는 마이너 10개)
~/Library/watchOS DeviceSupport - 10GB(OS 하나당 1GB 가량)
~/Library/Developer/DerivedData - 10GB
/Application/Xcode11.3.1.app - 18GB
일단 100GB 가 필요하다.
문서는 커녕, git 저장소는 일도 고려하지 않은 수치...
컴파일부산물(DerivedData), 구버전 Xcode 를 제외해도 70GB...
넉넉히 쓰려면, 1TB 가 필요해...
512GB 는 빡빡하고.
'Development > 아이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ublisher / Subscriber 의 매력 (0) | 2022.04.14 |
---|---|
폴하가티 할아버지 강의가 유튜브로 이사갔었네용. >,.< (0) | 2021.01.18 |
iPhone, iPad Pro resolutions (0) | 2020.05.02 |
suggestion swift coding convention for protected members (0) | 2020.03.26 |
[Xcode] Scene based project to Storyboard based project (0) | 2020.02.19 |